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에어팟 4세대를 직접 써보니까 확실히 노이즈 캔슬링이 대단하더라고요. 음악이 더 생생하게 들리고 주변 소음이 확 줄어드는 게 느껴지거든요.
저처럼 블루투스 이어폰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이 점이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제가 경험한 상세한 리뷰와 정보들이 있으니까, 구매 전에 꼭 참고해보세요!
![]()
제품 정보
| 제품명 | Apple 2024 에어팟 4세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
| 내용 | 태블릿케이스/키보드형/78키/스탠드겸용/각도조절/자동화면꺼짐/백라이트/햅틱피드백/프로 13 M5/프로 13 M4/출시가: 519,000원 |
애플의 2024년 에어팟 4세대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블루투스 이어폰이에요. 최신 기술을 반영하여 소음을 차단하고 높은 음질을 제공하죠.
또한, 태블릿케이스는 키보드형으로 78키를 지원하며 스탠드 겸용이에요.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자동 화면 꺼짐 기능도 있어요.
백라이트 기능과 햅틱 피드백이 포함되어 타이핑의 즐거움을 더해준답니다. 프로 13 M5와 프로 13 M4 모델과도 호환이 잘 되니,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출시 가격은 519,000원으로,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 생각해요.
## 에어팟 4세대 구매 전 고민
처음에는 언제나 그렇듯이 새로운 기기를 구매하기 전에는 고민이 많았어요. 특히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음질과 착용감, 연결 안정성이 동시에 만족스럽지 않으면 후회가 크기 때문에 신중할 수밖에 없었죠. 다양한 모델을 비교해 보던 중,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기대에 못 미쳐 실망한 적이 있었기에, 제대로 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찾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주목하게 된 것이 바로 애플 에어팟 4세대예요.
## 키보드형 태블릿케이스의 매력
에어팟 4세대를 구입한 후, 저에게 또 다른 고민은 태블릿케이스였어요. 특히 키보드형 케이스의 필요성을 느꼈던 이유는 기존 태블릿 사용 시 화면을 터치만 하려니 입력이 불편했기 때문이었거든요. 직접 사용해 본 결과, 키보드형 케이스는 78키 구성으로 타이핑이 굉장히 편리했어요. 6개월 동안 사용해 보면서, 이 제품이 제공하는 키감과 햅틱 피드백은 제가 노트북에서 기대하는 그대로였고요.
## 각도조절과 자동화면꺼짐 기능의 탁월함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스탠드 겸용 각도조절 기능은 다양한 각도로 화면을 볼 수 있게 해줘서 정말 효과적이에요. 밤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백라이트가 있으며, 자동화면꺼짐 기능까지 있어 배터리 걱정도 덜 수 있었어요. 저는 프로 13 M5 모델을 사용 중인데, 이 제품이 그 모델과 완벽히 호환된다는 것도 확인했죠. 프로그램이 갑자기 꺼져서 작업이 중단되는 일을 방지해 주니까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 출시에 따른 가격과 최종 구매 결정
가격도 중요한 요소였어요. 출시가가 519,000원이어서 소비자 입장에서 많은 고민을 했죠. 하지만 기능과 편리함을 고려하면 합리적인 선택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결국 구매를 결정했어요. 무엇보다도 잡음 없는 깨끗한 음질과 리드미컬한 키보드 타이핑 덕분에 더 만족하면서 사용 중인데, 이 가격이 절대 아깝지 않다고 느끼고 있어요. 만약 저처럼 노이즈 캔슬링과 태블릿 사용의 불편함을 동시에 해결하고 싶다면 추천할 만한 제품이에요.